.ÀÌÈ¥¼Ò¼ÛÀ§ÀÚ·á °æºÏ ±¸¹Ì½Ã°¡ ¿À´Â 12~14ÀÏ ±¸¹ÌÄÚ¿¡¼ '2025 °æ»óºÏµµ ±¹Á¦ AI·¸ÞŸ¹ö½º ¿µ»óÁ¦(GAMFF)'¸¦ °³ÃÖÇØ ÀΰøÁö´É(AI)°ú °¡»óÇö½ÇÀÌ °áÇÕÇÑ ¿µ»ó ÄÜÅÙÃ÷ÀÇ ¹Ì·¡¸¦ ¼±º¸ÀδÙ. À̹ø ¿µ»óÁ¦´Â Áö³ÇØ¿¡ ÀÌ¾î µÎ ¹øÂ°·Î ¿¸®´Â Çà»ç·Î ¿ÃÇØ´Â ±¸¹Ì¸¦ Æ÷ÇÔÇØ Æ÷Ç×·°æ»ê·Ã»µµ µî 4°³ ½Ã±º¿¡¼ µ¿½Ã¿¡ ¿·Á °æºÏ µµ¹ÎÀ̶ó¸é ´©±¸³ª °¡±î¿î °÷¿¡¼ Áñ±æ ¼ö ÀÖ´Â ±¹Á¦ÃàÁ¦·Î °Åµì³µ´Ù. ƯÈ÷ ±¸¹Ì´Â ¸ÞÀÎ °³ÃÖÁö·Î °³¸·½Ä°ú ±¹Á¦ ÄÁÆÛ·±½º, ±â¾÷ °£ °Å·¡(B2B) Àü½Ã, ½Ã¹Î üÇèÁ¸ µîÀ» ÁÖ°üÇØ Çà»çÀÇ Á᫐ ¿ªÇÒÀ» ÇÑ´Ù. ¿ÃÇØ ¿µ»óÁ¦´Â ´Ü¼øÇÑ ¿µ»ó »ó¿µÀ» ³Ñ¾î °¡»óÀ¶ÇÕ»ê¾÷ À°¼º¿¡ ÃÊÁ¡À» ¸ÂÃá´Ù. ±¹³» 20¿© °³ ±â¾÷ÀÌ Âü¿©ÇÏ´Â B2B ¸¶ÄÏÀ» ¿¾î ±â¾÷ °£ ±³·ù¿Í »ç¾÷ ±âȸ¸¦ Á¦°øÇÑ´Ù. ¼¼°èÀû ¼®ÇеéÀÌ Âü¿©ÇÏ´Â ±¹Á¦ ÄÁÆÛ·±½º¿¡¼´Â AI ±â¼ú ¹ßÀü°ú À±¸®, âÀÛ »ê¾÷ÀÇ ¹Ì·¡¸¦ ÁÖÁ¦·Î °¿¬°ú Åä·ÐÀ» ÁøÇàÇÑ´Ù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