.Å©·¡ÇÁÅæÀº AI ±â¼úÀ» ¹ÙÅÁÀ¸·Î ¿£ºñµð¾Æ¿Í Çù¾÷À» À̾°í ÀÖ´Ù. Áö³ 1¿ù¿¡´Â ¼¼°è ÃÖ´ë IT·ÀüÀÚ Àü½Ãȸ CES 2025¿¡¼ ¿£ºñµð¾Æ¿Í °øµ¿ °³¹ßÇÑ AI ij¸¯ÅÍ ‘CPC(Co-Playable Character)’¸¦ ÃÖÃÊ °ø°³Çϱ⵵ Çß´Ù. CPC¿¡´Â ¿£ºñµð¾Æ ¿¡À̽º(ACE) ±â¼ú·Î ±¸ÃàµÈ °ÔÀÓ Æ¯È ¿Âµð¹ÙÀ̽º ¼ÒÇü ¾ð¾î ¸ðµ¨(On-device SLM for Gaming)ÀÌ Å¾ÀçµÆ´Ù. ±âÁ¸ NPC(Non-Player Character)¿Í ´Þ¸® AI ±â¼úÀ» Ȱ¿ëÇØ °ÔÀÓ ÀÌ¿ëÀÚ¿Í »óÈ£ÀÛ¿ëÇÒ ¼ö ÀÖ´Ù´Â °ÍÀÌ Æ¯Â¡ÀÌ´Ù. Å©·¡ÇÁÅæ¿¡ µû¸£¸é ÀÌ¿ëÀÚ¿Í ´ëÈÇϰí Çù·ÂÇÏ´Â °ÍÀº ¹°·Ð, »ç¶÷ó·³ »óȲÀ» ÀνÄÇÏ°í ´ëóÇÒ ¼öµµ ÀÖ´Ù. Å©·¡ÇÁÅæÀº ÃÖ±Ù ¾ó¸® ¾×¼¼½º(¹Ì¸® ÇØº¸±â)·Î Ãâ½ÃÇÑ ½ÅÀÛ ‘ÀÎÁ¶ÀÌ(inZOI)’¿¡ CPC¸¦ Àû¿ëÇß´Ù. ±è ´ëÇ¥°¡ ±Û·Î¹ú ºòÅ×Å© ¼öÀåÀ» ¸¸³ °ÍÀº À̹øÀÌ Ã³À½ÀÌ ¾Æ´Ï´Ù. ±è ´ëÇ¥´Â Áö³ 2¿ù »ù ¿ÃÆ®¸Õ ¿ÀÇÂAI CEO¸¦ ¸¸³ª ¿ÀÇÂAIÀÇ Ç÷¡±×½Ê ¸ðµ¨ µî °íǰÁú °Å´ë¾ð¾î¸ðµ¨(LLM)À» ±â¹ÝÀ¸·Î ÇÑ CPC °³¹ß, °ÔÀÓ Æ¯È AI ¸ðµ¨ ÃÖÀûÈ µî Çù·Â ¹æ¾ÈÀ» ³íÀÇÇß´Ù. Å©·¡ÇÁÅæÀº ¿ÀÇÂAI