> Ä¿¹Â´ÏƼ > °í°´ÀǼҸ®
.´ë±¸°³ÀÎȸ»ýLGÀüÀÚ°¡ ¹Ì·¡ ¼ºÀ嵿·ÂÀÌÀÚ ±â¾÷°£°Å·¡(B2B) ÇÙ½ÉÀÎ ÀüÀå°ú ³Ã³¹æ°øÁ¶(HVAC) »ç¾÷¿¡¼ ³ª¶õÈ÷ ºÐ±â ÃÖ´ë ½ÇÀûÀ» ±â·ÏÇß½À´Ï´Ù. LGÀüÀÚ´Â ¿ÃÇØ 1ºÐ±â ¿µ¾÷ÀÌÀÍÀÌ 1Á¶2,591¾ï¿øÀ¸·Î Áö³ÇØ µ¿±âº¸´Ù 5.7% °¨¼ÒÇÑ °ÍÀ¸·Î ÀáÁ¤ Áý°èµÆ´Ù°í ¿À´Ã(24ÀÏ) °ø½ÃÇß½À´Ï´Ù. ½ÃÀå Àü¸ÁÄ¡¸¦ »ì¦ ¹Øµ¹¾ÒÁö¸¸, °ß°íÇÑ ¼öÀÍ ±¸Á¶·Î 6³â ¿¬¼Ó 1ºÐ±â ¿µ¾÷ÀÌÀÍÀÌ 1Á¶¿øÀ» ¿ôµ¹¾Ò½À´Ï´Ù. ¸ÅÃâÀº 22Á¶7,398¾ï¿øÀ¸·Î À۳⠵¿±â ´ëºñ 7.8% Áõ°¡Çߴµ¥, ÀÌ´Â 1ºÐ±â ±âÁØ ÃÖ´ë ¸ÅÃâ¾×ÀÔ´Ï´Ù. B2B »ç¾÷°ú ±¸µ¶, À¥(web)OS µî ºñÇϵå¿þ¾î(Non-HW), ¼ÒºñÀÚÁ÷Á¢ÆÇ¸Å(D2C) µîÀÇ 'ÁúÀû ¼ºÀå' ¿µ¿ªÀÌ Àü»ç È£½ÇÀû¿¡ Å©°Ô ±â¿©Çß´Ù°í LGÀüÀÚ´Â ¼³¸íÇß½À´Ï´Ù. ÀüÀåÀ» ´ã´çÇÏ´Â VS»ç¾÷º»ºÎ¿Í ³Ã³¹æ°øÁ¶¸¦ ´ã´çÇÏ´Â ES»ç¾÷º»ºÎÀÇ ¿µ¾÷ÀÌÀÍ ÇÕÀº Àü³â µ¿±â ´ëºñ 37.2% ´Ã¾ú°í, ¸ÅÃâ¾× Áõ°¡ Æøµµ 12.3%¸¦ º¸¿´½À´Ï´Ù. Áַ»ç¾÷ÀÌÀÚ Ä³½ÃÄ«¿ì ¿ªÇÒÀ» ¸Ã°í ÀÖ´Â HS»ç¾÷º»ºÎ ¿ª½Ã ±¸µ¶°ú D2C µî »ç¾÷¸ðµ¨°ú »ç¾÷¹æ½Ä º¯È¿¡ ¼Óµµ¸¦ ³»¸ç ¿ª´ë ÃÖ´ë ¸ÅÃâÀ» ±â·ÏÇß½À´Ï´Ù.